GameTrend
Terra Invicta 테라 인빅타

Terra Invicta 테라 인빅타

현재 가격
25,930원(-35%)
실시간 동접자
2,463
리뷰평가
83%
?

찜한 게임은 나중에 마이페이지에서 모아볼 수 있으며, 향후 할인 시작 시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실시간 트랜드

지난 24시간 / 15분 간격

스팀 리뷰

👎
비추천

전체 33.6h

POSTED: 10/24/2025
방구석에서 시간이 썩다 못해 뭐라도 해서 녹여야겠다 하는사람만 하셈
👍 도움됨 0
👍
추천함

전체 564.9h

POSTED: 10/9/2022

세일인데 노한글이라 걱정되신다고요?
현재 디시 테라 인빅타 갤러리에서 유저 한글 패치 초벌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gall.dcinside.com/m/terrainvicta/227

현재 100% 번역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게임 패치에 맞춰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검수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오타 및 피드백은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도움됨 123
👍
추천함

전체 191.1h

POSTED: 9/28/2022

도대체 뭘 하는 게임인가?

첫 인상은 구작 엑스컴이 떠오르고, 잠깐 하다보면 유로파가 떠오르다가, 더 하다보면 문명이 떠오르고, 더 하다보면 스텔라리스가 떠오르다가, 결국엔 다시 엑스컴으로 돌아오는 요상한 게임.

지구의 국가들과는 독립적인 기구로 시작해, 이들의 지원을 얻어내서 외계인과 맞서는 것은 엑스컴 같다.

그런데 꼭 외계인과 싸울 필요는 없다. 이들의 노예가 자처할수도, 동등한 협력관계를 노릴수도, 완전한 정화를 노릴수도 있다...(사실 플레이 골자는 거의 비슷하다) 이것은 마치 문명짭 비욘드 어스의 초월 순수 조화가 생각난다.

각 국가를 포섭하고, 그러면서 다른 팩션의 지지도를 박살내는건 유로파 등의 역설사 게임 정치, 외교질과 비슷하다.

범지구적 연구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최고 기여자가 연구 주도권을 가지는 것은 문명류의 세계대회가 떠오른다.

각종 자원( 돈, 영향력, 작전 및 연구력)은 스텔라리스, 엔들리스 스페이스가 떠오른다.

게임의 무대가 초반엔 지구에서 시작해, 달, 화성으로 뻗어나가 전 태양계로 확대 되면서 본격적인 우주전쟁을 하는 것은 다소 토탈 어나이얼레이션이 떠오른다.

참 말이 길었지만,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 보이기에 긍정평가를 주겠다.
겜플레이에 시간을 어마어마하게 잡아 먹는데, 초반이 좀 지루한 편이다.

외계인의 위협을 연구하고, 국제적인 우주 탐사 프로젝트가 시작되어 화성 등에 탐사선을 보내고, 우주 정거장을 짓고,
본격적인 함선을 건설해 우주경쟁이 들어가면 굉장한 흡입도를 자랑한다.

쓸데없는건지 제작진들의 장인 정신인지 상당한 디테일들이 녹아있다.
각 행성의 중력 가속도, 그에 따라 필요한 탈출 속도...환경 오염에 따른 기온상승, 해수면 상승,
행성들과 "모든" 위성들이 모조리 구현되어있으며, 그 위성들에도 모든 자원치가 일일이 지정되어있다 (위도와 경도에 따른 수치까지)

원하는 우주 여행을 계획하면 그에 필요한 자원과 걸리는 시간을 계산하고...(이건 또 하다보면 KSP가 떠오른다) 단순히 우주에만 정거장이나 함선을 띄우는게 아니라 궤도 높이에 따른 차이도 구분하고 있는데...

얼리 액세스이기에 사실 좀 어설픈 시스템도 눈에 띄지만 완성도가 현재로서도 적당한 편이며, 영어 해석에 시간을 들이는 스트레스는 분명 있겠지만 충분히 구매해서 해볼만한 게임인듯 하다.


ps. 겜 시작하면 전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전쟁중인 국가 : 우크라이나 - 러시아 항목이 꺠알같이 나오며, 이 두 국가의 군대가 서로 싸우고 있음 ㅋ

👍 도움됨 78
👍
추천함

전체 414.2h

POSTED: 10/6/2022

게임을 익히는데 '최소한' 3~4시간 정도 걸리기 때문에(원어민이라 가정) 그 정신나간 진입장벽으로 초기에 탈주할 수도 있지만 일단 취향에 한번 맞으면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정신나갈 정도로 붙들게 되는 중독성 정신나간 게임입니다.

특히 게임 초,중,후반의 플레이 방식이 상당히 달라서 시간이 지나도 게임이 루즈해지지 않고 분명 간단한 그래픽에 상당수가 텍스트와 세계지도에서 플레이가 이루어지는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무슨 영화에 나오는 지구방위군의 사령관이 된것 마냥 엄청난 감정이입과 몰입도를 선사합니다. 특히 외계인이 지구를 향해 폭격을 개시하고 지상군 상륙을 시도하면 엄청난 비장감이 들더군요

다만 수두룩빽빽한 텍스트와 정신이 혼미해질정도의 수많은 과학 용어들 때문에 그냥 영어를 잘하는게 아닌 (과장 좀 보태서)영미권의 물리학 대학에나 졸업하지 않는 이상 게임의 내용을 완벽히 이해하기 힘듭니다. 한글판이 나오기 전에는 그냥 '나 영어 조금 한다'정도의 분들은 접근하지 마세요 저 토익950점이 넘어가는데도 텍스트 튀어나올때마다 숨이 막힙니다,(솔직히 한글로 적혀있어도 숨이 막힐거 같음)

👍 도움됨 32
👍
추천함

전체 145.8h

POSTED: 11/9/2025
엄청나게 오래해야 하는 게임....그런데 계속 땡긴다.
👍 도움됨 0

사이트 리뷰

아직 등록된 사이트 리뷰가 없습니다.

💬

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생각은 어떨까요?
로그인 후 소중한 의견을 공유해보세요.